info

동물학은 동물의 구조

∏ewsis 2021. 7. 11. 06:13

 

 

 

 

글 사이사이 배너 이미지 형태의 팝업이 포함되어 내용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과 배려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배너가 조금 거슬리시더라도 정중하게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제목

     

     

    동물학은 동물의 구조, 배아학, 진화, 분류, 습성,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생태계와 상호 작용하는지를 포함한 생물학의 한 분야입니다. 이 용어는 고대 그리스어 ('동물')과 ό소스 ('지식', '연구')에서 유래되었습니다. [1]

     

     

    제목

     

    비록 인간은 항상 그들 주변에서 본 동물들의 자연사에 관심을 가져왔고 특정 종들을 길들이기 위해 이 지식을 이용해왔지만, 동물학에 대한 공식적인 연구는 아리스토텔레스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목

     

    그는 동물을 살아있는 유기체로 보았고, 동물의 구조와 발달을 연구했고, 동물의 주변 환경과 부분의 기능에 대한 적응을 고려했습니다. 그리스의 의사 갤런은 인체 해부학을 공부했고 고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외과의사 중 하나였지만, 서부 로마 제국의 몰락과 중세 초기의 시작 이후, 비록 중세 이슬람 세계에서 계속되었지만, 서유럽에서 의학과 과학 연구의 그리스 전통은 쇠퇴하기 시작했습니다. 현대 동물학은 칼 린네우스, 안토니 반 리웬훅, 로버트 후크, 찰스 다윈, 그레고르 멘델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과 함께 르네상스 시대와 근대 초기 시기에 기원합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시 신사  (0) 2021.07.18
    콘래드 게스너  (0) 2021.07.11
    뱀의 수가 줄어  (0) 2021.07.11
    그것은 뉴사우스웨일스  (0) 2021.07.10
    호칭의 심각도  (0) 2021.07.10